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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아, 농수산물 명품화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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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갤러리아(대표 황용득)가 어제(18일)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의 지역 우수참여업체 대표 6인과 동반 성장을 위한 상생 MOU 를 체결했다.이번 MOU 체결은 농수축산품의 명품화 육성 및 판로 지원 등 상생 경영을 통한 상호간 발전을 적극 도모하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한화갤러리아는 MOU 체결 참여업체를 우선적으로 농수축산품의 명품화 육성을 위한 디자인 개선, 시제품 제작 지원, 스토리텔링 중심의 상품 마케팅 제안 업무를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이다.백화점 실무 유관부서가 농수축산품 산지 생산자들과 협업하여 개발된 우수 농수축산품을 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으로 판매를 확대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지역의 특화된 농수축산품 중 경쟁력 있는 상품을 발굴하고 지역문화와 스토리를 결합, 보르도의 와인, 뮌헨의 맥주, 벨기에의 초콜릿처럼 세계가 인정하는 명품 농수축산품 브랜드와 어깨를 견줄 수 있도록 적극 지원,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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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갤러리아는 지난 5월 22일(금) 충청남도 천안에 오픈한 창조경제 혁신센터와 연계, 충남 지역경제의 주축인 농수축산품의 6차 산업화 활성화를 위한 본격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 이날 MOU 체결식에는 한화갤러리아 황용득 대표이사와 충남 창조경제혁신센터장인 이병우 센터장을 비롯해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의 지역 우수참여업체인 충남 태안 소금명품화사업단의 솔트뱅크 조준호 대표, 금산흑삼 고태훈 대표, 당진청삼 권기완 대표, 미녀와 김치 윤지영 대표, 예산사과와인 정제민 부대표, 한산소곡주 나장연 대표 등 브랜드 및 농가 대표가 참석했다.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는 '아름드리 by 창조경제 혁신센터’ 매장을 신규 오픈, 현재 한화갤러리아에서 ‘농수축산품 명품화’를 진행 중인 예산 사과와인, 공주 밤, 공주 블루베리 즙/잼, 논산 장류, 아산고추가루 등 5개 상품과 13개의 6차 산업화 우수 상품 등 총 18개 업체의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이 매장의 6월 일 평균 매출은 5월 대비 34% 신장,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까지 판매금액 기준으로는 논산 고당도 수박, 천안 하늘그린 수신멜론, 논산 거봉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황용득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는 “한화갤러리아는 경쟁력 있는 지역 농수축산품의 제품 마케팅과 디자인 및 판로개척에, 농가는 오직 질 좋은 상품 생산에 전념하는 역할 분담으로 우리 농산물을 글로벌 시장이 인정하는 명품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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